서정희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김태현








서정희 나이 및 배경
서정희는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요정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모델 출신 방송인입니다. 1962년 12월 14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으며, 2024년 기준으로 생일 전 61세이자 생일 후 62세가 됩니다. 본관은 이천 서씨입니다.
서정희는 4남매 중 둘째로 태어나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고 홀어머니와 외할머니의 보살핌 속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서영배는 그녀가 5살 때 심장마비로 별세하셨습니다. 현재의 가족으로는 어머니 장복숙, 언니, 남동생, 여동생, 딸 서동주, 아들 서종우가 있습니다.
가족과 자녀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미국 변호사 출신으로, 우수한 학력과 공부법 등을 알리며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서동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서정희는 1982년 서세원과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했습니다. 고 서세원은 캄보디아 프놈펜에 있는 병원에서 링거를 맞다 사망했습니다.
재혼과 연애
이후 서정희는 한 방송에서 연하의 건축가 김태현과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30년 동안 가족처럼 지내왔으며, 서정희의 어머니가 두 사람을 이어준 '큐피드' 역할을 했습니다. 김태현은 미국에 살고 있는 자신의 가족과 서정희의 가족이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왔다고 밝혔습니다.
학력 및 종교
서정희는 동명여자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 전공에 재학 중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서정희는 과거 기독자유당 홍보 영상에 출연하여 간통죄 부활을 주장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건강 문제
2022년 서정희는 유방암 진단을 받았으며, 수술 후 항암 치료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작용으로 머리를 밀고 가발을 썼습니다.
활동 내역 및 논란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CF 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데뷔한 서정희는 1982년 당시 최고 인기 개그맨이었던 서세원과 결혼하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아름다움은 CF 모델로서 계속 빛을 발했습니다. 특히 1980년대 해태제과와 금성사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1986년 금성사의 미라클 TV 광고는 지금의 LG 시그니처에 비견될 정도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였으며, 서정희의 리즈 시절을 보면 서세원이 얼마나 나쁜 사람인지 알 수 있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었습니다.
결혼 후 서정희는 책을 출간하고 인테리어 사업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2014년 서세원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잉꼬부부라는 이미지는 완전히 깨졌습니다. 결국 2015년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정희는 서세원과의 결혼이 정상적인 결혼이 아니었음을 폭로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서정희는 결혼 후 32년 동안 가정폭력 피해자로 지냈다고 주장하며, 남편의 학대로 인해 이혼을 시도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2015년에는 폭행 관련 형사 소송에서 충격적인 사실들을 공개하여 이혼 소송에서 승소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쇼핑몰 논란과 정치적 행보
서정희는 인테리어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여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소쿠리 하나에 33만 원, 쿠션 하나에 44만 원 등 납득하기 어려운 가격 책정은 소비자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후 명품 마케팅으로 전환했지만, 여전히 비싼 가격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서정희는 기독자유당 홍보 영상에 출연하여 간통죄 부활을 주장했으며, 과거 남편의 불륜으로 고통받았던 그녀의 개인사를 고려하면 이해될 수 있는 부분이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현재 소속 정당은 자유통일당입니다.
현재 근황
서정희는 2022년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 전공에 입학하여 공부 중이며, 유튜브 채널 '서정희TV'를 개설하여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서정희는 자신의 예술적인 감각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2023년 직접 설계한 집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힘든 일들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며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서정희님의 앞으로의 행보가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